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제는 일이 바빠서 참월 마무리를 못했네요..

오늘 점심 시간에 짬을 내서 참월 도색과 손잡이 부분 마무리 해줬네요..ㅎㅎ

마스킹테이프를 붙이고 할까 그냥 할까 고민하다가 약간의 그라데이현을 주는게 조금 더 이쁠것 같아서

마스킹 없이 해봐야 겠어요..ㅎㅎ

해보고 알았지만 그냥 마스킹을 하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역시 손잡이 부분이 어색한 것이 재가공이 필요한 것으로 보이네요...

페이퍼 그라인더로 살짝 깍아줘야징~~~



ㅎㅎ대강 대강 

대충 갈아줬어요...

도색은 새로하면 되니깐 걱정없죠...



날 부분에 은색으로 도색하고 살짝 그라데이션을 넣는다는게

너무 많이 뿌렸네요..ㅠㅠ

하지만 다시 도색하기 귀찮아서 그냥 놔둘려고요

손잡이는 흰색천이 없어서 그냥 연핑크 천으로 둘둘감고

마무리 인증~~~~

나무결이 보이는게 조금....그렇지만 그것도 멋이겠죠..ㅎㅎㅎㅎ 

나만 그런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