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RC카 드래프트 바퀴 만들기 3편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완죤 대 실패 입니다.ㅠㅠ

플라스틱과 우드와 본드로 접착이 제대로 안되었네요 ㅠㅠ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네요

바퀴 달기 전까진 먼가 될 듯했는데

주행 5초만에 ㅠㅠ

결론은 나왔으니 짧게 정리 해야겠네요..ㅜㅜ

우선 나무 바퀴의 문제점을 간단히 정리하면

바퀴의 고정볼트는 4미리 인데 나무홀컷터의 중심기리는 6미리라는게 첫번째 문제입니다.

두번째는 바퀴가 그냥 볼트로 고정되어 있는게 아니고 진짜 자동차는 바퀴가 최소 4개 이상의 볼트로 고정되는데

RC카는 한 개의 볼트로 고정되다 보니 휠의 고정을 위해서 바퀴에 육각형의 홈이 있다는 사질을

인지하지 못했고 나무 바퀴에는 진짜 휠터럼 육각형의 홈을 만들어 줄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문제로 RC카에 나무 바퀴를 제대로 힘있게 고정할 수 없다는 거죠..ㅠㅠ


 

 

여기까지는 분위기가 나름 좋았는데요

제 착각이였던 것이죠 ㅠㅠ

 

 

 

 

쓸데없이 사진만 낭비 했습니다. ㅠㅠ

 

 

주행하자 마자 나무만 쏙 빠져버렸어요 ㅠㅠ

그나마 위안을 하자면 이렇게 하면 안된다.

음....여기서 포기할지 말지를 고민해 봐야겠네요

 

갑자기 힘이 쭉~~~~빠지네요 ㅠㅠ

잠시 몸과 마음을 추스려야 겠네요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