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RC카 드래프트를 해 볼려고 연구를 많이 해봤는데

돈안 들이고 드래프트를 할려니 바퀴가 안되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자료를 찾아보니 제가 너무 무식했더라구요..

전용 바퀴가 있다는 사실...

그래서 드래프트 바퀴를 만들어 볼려구요..

물론 나무로요 ㅎㅎㅎㅎㅎ

예전에 무전력 우드 스피커 만들다가

홀쏘 가공하고 나서 바퀴처럼 생긴게 잔재로 나오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바퀴를 만들어 볼려구요..ㅎㅎㅎ

 

 

우선 모자란 2개를 더 만들어 줍니다.

머 이거는 식은 죽 먹기죠...

 

 

바퀴가 될 원기둥을 4개 만들었습니다.

홀쏘의 가운데 부분이 6mm라서 조금 RC카에 장착했을 때

유격이 많이 않을까 걱정이 되지만..

일단은 다른 방법은 없으니 그냥 진행했습니다. ㅎㅎ

 

 

기본 휠이랑 같이 보니

완죤 광폭입니다. ㅎㅎㅎ

머 잘 미끄러 지기만 하면 되겠죠ㅎㅎ

 

 

 

원형 크기는 조금 작습니다.

아마 과속 방지턱이 있으면 못 넘어갑니다. ㅎㅎㅎ

기존 휠에 볼트 조임 부분이 높이가 10mm정도 되더라구요..

그럼 나무 바퀴의 가운데 부분을 깊게 파워야 겠어요..

 

 

큰 드릴기리로 가운데를 10mm만 남기고 파줍니다.

바이스를 손으로 잡고 했더니 드릴기리가 너무 커서

조금 지저분하게 구멍이 뚫리네요..ㅠㅠ

바이스를 잘 잡아줬어야 했는데 ㅠㅠ

하지만 그리 문제는 없습니다. ㅎㅎ

 

 

 

4개다 가운데를 파줬네요..

머 이정도는 장난이지요..ㅎㅎ

대강 사포로 마무리해서 RC카에 장착해 봐야 겠어요...

 

 

 

헉~~~~~~~~대박...

진작에 휠을 빼봤어야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밑에 기존 휠이 보이시나요

육각으로 또 파였네요..ㅠㅠ

헐~~~~나무를 이정도로 얇게 파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ㅠㅠ

 

여기서 오늘의 뻘짓은 멈추어야 하겠네요...ㅠㅠ

이거는 전~~~~혀 예상못했는데

어떻게 마무리를 할 지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흠.......쉽게 되지 않는 군요..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