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설 연휴 배송이랑 겹쳐서 못 받는거 아닌가 했는데 드뎌 도착했어요~~

유후~~

원빈 총은 아니지만 비슷한 글록 18C 마루이 전동건...

 

 

 

짠~~박스는 옥션인데 테잎은 지마켓이네용...ㅎㅎ

박스가 무게가 생각보다 가벼워 개봉전에 살짝 불안...아무것도 없는듯...

 

 

하지만 박스를 개봉하니 짜잔하고 글록 박스가 있네요..유후~~

옆에서 마눌임의 눈초리가 ㅠㅠ 내돈도 맘데로 못쓰고...겨우 하나 샀는데

한심한 눈빛이 느겨짐니다..ㅠㅠ

 

 

박스가 생각보다 가볍습니다. 아직 불안한 느낌이..

 

 

박스를 여니 다행히 글록이 보입니다. 과녁지도 보이고 설명서도 있는데

설명서는 다 일본어라서 글자는 모르겠지만 그림으로 대강 이해하고 패쑤~~~~^^

 

 

기본적인 구성품이 보입니다. 하지만 베터리는 없다는거 이건 머 먼가 손해본 느낌..

 

 

무게는 생각보다 가볍네요..글록 각인이 보네요..저가형 글록보단 휠~~씬 정교한

느낌이네요..

 

 

반대 쪽도 마찬가지..

베터리가 젤 작은 사이즈네요..ㅠㅠ 집에는 AA 밖에 없어서

에어컨 리모컨에 있는 베터리 4개 빼서 시험했는데 작동을 안함..ㅠㅠ

설마..고장인가..

옆에서 마눌님이 고장난거 산거 아니냐고 또 째려봄 ㅠㅠ

설 연휴에 가지고 놀려고 했는데 설마설마 하는 마음으로  내일 출근해서 새 베터리로 다시 해봐야겠네요..

 

그런데 다 좋은데 무게가 가벼워서 무게감은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참고로 예전에 구매한 월터 PPQ는 무게감 있어서 묵직한 느낌이였는데

조금 아쉬운 부분 있네요.. 진짜 글록도 이렇게 가벼운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자동 블로우백이 되니깐...유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