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트거스 D 에이스 배틀버전..

 

 

십자화 작렬~~!!

 


십자화 작렬~~~~

 

디테일이 장난이 아닙니다.

 

 

마눌님이 허락 해준다면 저도 등에 저런 문신하나쯤 새기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표정과 디테일이 살아 있네요..

에이스가 그렇게 죽을 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는데 작가적 상상력이 참...

아쉬운 마음이 드네요..ㅠㅠ

나도 이런 복근이 가지고 싶네요. 다시 운동해 볼까 ...

마눌님...PT쫌 등록해주세요..ㅎㅎㅎ
 

정상결전에서의 모습이 생각 나는듯 ㅜㅜ 너무 일찍 죽은 듯...

스토리상 계속 살아서 희수염의 대를 이어가는게 더 재밌을 것 같았는데

이글이글 열매 먹은 사보는 머 나오지도 않고 에이스가 많이 등장하지는 않았지만..

능력은 최강이였는데 너무 아숩네요..

막장 드라마 처럼 다시 살릴 수도 없고 여튼 넘 급하게 죽은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