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 이거 자투리 나무를 보자마자 드는 생각이 참월이 떠올라서...

한 번 만들어 봅니다.

ㅎㅎㅎ

 

 

 

처음 블리치 나왔을 땐 신선한 느낌에 재미나게 봤었는데

이야기가 넘 길어지고 계속 새로운게 나와서 중간에 구독을 멈췄네요..ㅎㅎㅎ

머 동네 만화방이 사라진 것도 이유지만...

 

 

이거는 참월 만들기에 딱이다 싶더라구요..ㅎㅎㅎ

나무가 작아서 작은 참월을 만들려구요...

대강 그림을 그리고 잘라 줍니다..ㅎㅎ

 

 

파렛트 나무다 보니 중간에 못 자국이 있어서

구멍을 피해서 나무 자르기~~~

머 이정도야 식은 죽 먹기죠 ㅎㅎㅎ

 

 

대강대강 비슷한 모양이 나오게 잘라 주고

흠...손잡이 부분이 그냥 일자는 아니였던거 같은데

머 나중에 모양은 인터넷에서 참월 찾아서 비슷하게 해주면 되겠죠..

 

 

이제 젤 힘들고 귀찮은 날 새우기에 돌입~~~

전기대폐가 없는 관계로 그냥 그라인더로 갈아줍니다.

칼 만들때 날 세우는게 젤 힘들더라구요

참고로 '드래곤소드'도 날 새우다가 넘 힘들어서 그냥 방치 중이에요..ㅠㅠ

 

 

오~~~~날 새우기 끝~~~먼가 그냥 식칼 같기도 하고 나름 멋이 있는것 같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날이 조금 울퉁불퉁하네요..ㅎㅎㅎ

마무리는 사포로 정성스럽게~~싹싹 마물 해줍니다.

 

 

우선 1차 검정색으로 도색 그냥 흑색 락카 뿌렸어요..

목재용 페인트가 없어서 그냥 철재용으로 ㅎㅎ

그래서 그런지 빨리 마르지가 않네요..ㅠㅠ

 

성질이 급해서 매달아서 양족다 도색해줍니다.

날 부분은 마스킹해서 은색 락카 뿌려주면 되겠죠

오늘은 건조가 안될꺼 같아서 그냥 1차 도색으로 작업을 마무리해야겠네요..

내일 마르면 날 부분을 도색하면 될 듯..

헉~~~~~손잡이 부분에 가공을 덜 해줬네요..

성질만 급해가지고 ㅠㅠ

아 빨리 내일이 됐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